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안온바이오, 혼술족 위한 '술술살살' 출시
작성자 술술살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


기사 원문 보러가기





안온바이오, 혼술족 위한 '술술살살' 출시




 

코로나19 이후 야외활동이 제한되고, 실내활동 시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홈술, 혼술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조사한 ‘2020년 우리 국민의 주류소비 섭취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회 음주량은 감소한 반면, 모든 연령대에서 고위험 음주 경험 비율은 증가한 모습이다. 

전문가들은 홈술, 혼술은 습관적인 음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특히 야외 액티비티가 제한되는 상황에서 증가하는 음주량은 신체 균형을 무너뜨리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지적한다.

 

이에 숙취해소제 전문기업 ㈜안온바이오가 술자리에 대한 걱정과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한 ‘술술살살’을 런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술술살살은 기존 숙취해소제의 가격에 3가지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녹차추출물 카테킨,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다. 

또한 부원료로 갈근, 감초, 사인, 인삼, 구기자, 진피 등 9종의 갈근혼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은 휴대성 좋은 개별 포장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식전 또는 식후 언제든 하루 1회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통과한 식약처 GMP인증시설에서 제조됐으며, 제조 가공단계부터 판매단계까지 각 단계별 이력 추적이 가능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안온바이오는 술술살살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첫 구매 자에게도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들은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참여자 모든 이들에게 최대 1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이에게는 술술살살 본품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온라인 술술살살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 2021년 04월 30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