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안온바이오, ‘술술살살’ 출시기념 첫 구매 이벤트 진행
작성자 술술살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9


기사 원문 보러가기





(주)안온바이오, '술술살살' 출시기념 첫 구매 이벤트 진행


ㅣ회원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지급ㅣ





지속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술집보다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이른바 ‘홈술’ 문화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는 편한 장소에서 자신의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며, 더 나아가 집에서 술을 담그거나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주류를 접해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홈술을 즐기고 있다.

 

다만, 편안 분위기로 인해 과식이나 과음으로 인한 늘어나는 ‘술살’과 일상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이에 ㈜안온바이오가 ‘술술살살’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과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주원료로 담고 있다. 

또한, 갈근혼합추출물의 원료인 갈근(칡), 감초, 사인, 적소두, 진피, 구기자, 인삼, 배초향, 육계(계피)와 같은 9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안온바이오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과 휴대성이 좋은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외출 시에도 가방에 휴대가 가능하고, 식전, 식후에 관계없이 하루 1번, 1포씩 섭취하면 된다”며 “현재 제품 출시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술술살살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신규가입 쿠폰 3,000원과 첫 구매 쿠폰 3,000원 지급한다. 

제품 구입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술술살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안온바이오는 20년 경력의 한의사 대표를 필두로 ‘안온바이오 연구소’를 통해 자체 소재 개발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 특허 개발을 통한 제품화를 위해 많은 연구와 소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경향신문, 2021년 04월 26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