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숙취해소 식품 '술술살살' 출시
작성자 술술살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8


기사 원문 보러가기





숙취해소 식품 '술술살살' 출시


ㅣ출시 기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중ㅣ 





[헤럴드경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음주문화까지 바꿔놓으며 집에서 혼자 술을 즐기는 '혼술', '홈술'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집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실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절제가 어렵다 보니 과음, 폭음 등 건강에 해가 되는 수준으로 술을 마시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문제도 존재한다.

 

과음은 여러 가지 질환의 발생 원인으로 작용하며 특히 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보다 즐겁고 건강한 홈술, 혼술이 되기 위해서는 음주 습관에 신경 써야 한다. 

공복에 술을 마시면 음주량이 많아져 빨리 취하게 되므로 음주는 식사 후에 하는 것이 좋고, 음주 중 물을 수시로 마셔 혈중 알코올 도수를 희석시키는 동시에 배를 채워 과음, 과식을 예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여러 가지 술을 섞어 마시는 것도 알코올 분해를 막고 두통, 속 쓰림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자제해야 한다. 

또 알코올이 몸에 들어가면 간에서 지방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촉진하는 방향으로 대사가 바뀌므로 기름기가 많은 음식보다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기름기가 적은 육류나 과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음주 전 숙취해소제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숙취해소 전문기업인 ㈜안온바이오가 신제품인 '술술살살'을 출시했다. 

술술살살은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녹차추출물 카테킨, 비타민C 등을 핵심으로 하여 9가지 전통 부원료를 사용해 기존 숙취해소제의 가격에 3가지 기능성까지 더했다.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기존 숙취해소 수준으로 가격을 낮춰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술술살살 하루 한포로 즐거운 홈술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술술살살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신규회원가입 쿠폰 3,000원권과 첫 구매 쿠폰 3,000원권을 지급한다. 

제품 구입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술술살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럴드경제, 2021년 04월 21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